의정부 돌출입 교정 개선을 위해 사용할 수있는 심리학의 10가지 원칙

코로나 19로 생활화된 마스크 착용 시 올바른 구강건강 케어를 위해 대안**씨·이하 치위협)가 나섰다. 치위협은 지난 10일 과거에 제작한 ‘마스크 속 구강건강 관리법 포스터를 활용성 높여 카드뉴스로도 제작·배포했다고 밝혔다.

image

치위협이 제작한 ‘마스크 속 구강건강 케어법 카드뉴스는 전년와 올해 초 포스터로 제작됐던 것으로, 구강보건 전문가인 치과위생사가 마스크 착용으로 자칫 소홀해질 수 있는 구강건강관리를 위한 올바른 방식과 생활습관을 알려주는 내용으로 만들어졌다.

기존 포스터의 경우 이미 여러 매체와 채널에서 활용된 데 이어, 지난 11월 질병관리청과의 협업으로 페이스북등 공식 SNS를 통해 국민들에게 올바른 구강건강 관리법을 전한 바 있다. 이번에는 범용성과 활용성을 높여 보다 다체로운 곳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카드뉴스 버전으로 제작한 것.

‘마스크 속 구강건강 관리법 카드뉴스는 지난 4일 기준 치위협의 공식 SNS와 블로그에 게재됐으며, 활용을 원하는 경우 해당 블로그에서 다운받게된다.

치위협 B씨 부회장은 “전년부터 다수인 이들이 구강건강 관리법 포스터에 긍정적인 현상을 보내줘 더욱 여러 활용법을 고민했다”며 “치위협 전국 시도회와 병행하는 구강건강케어 캠페인에서도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하고, 질병케어청을 비롯해 수많은 의정부 돌출입 교정 기관과의 협업도 추진해 국민들이 올바른 구강건강 케어법을 생활화 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전했다.